




신청합니다
아이폰 갤럭시 디카 모두 다 잇습니다. 사진찍는게 취미이고 맛집 찾아다니는거 좋아합니다
가게 분위기와 음식이 잘 돋보이도록 정성껏 촬영하겠습니다.
평소 음식 사진에 진심이며 정성을 다해 찍을 수 있습니다!!
평소 음식 사진에 진심이며 정성을 다해 찍을 수 있습니다!!
맛있는 음식은 사진으로 기록하는 습관이 있습니다. 맛있는 순간을 제대로 남기겠습니다.
mz의 기운을 담아 찍겠습니다!!
인스타 감성 사진 촬영을 잘 합니다, 아이폰15프로로 촬영이 가능합니다!